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재의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핵심 등장인물과 1회 줄거리 내용을 비롯해  전체적인 마무리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핵심 등장인물

진짜가 나타났다에 등장인물 중 남녀 주인공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여자 주인공인 오연두는 배우 백진희가 맡았습니다. 오연두는 인터넷에서 국어 강의를 하며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강사입니다.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강한 집념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남자 주인공은 공태경이며 배우 안재현이 맡았습니다. 공태경의 직업은 난임전문 병원의 산부인과 의사입니다. 비혼주의자이며 재벌집 셋째 아들입니다. 하지만 집안에서는 미운 오리 새끼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오연두의 오랜 연인인 김준하는 정의재 배우가 맡았습니다. 직업은 투자전문회사 대표입니다. 공태경의 결혼 상대자인 장세진은 배우 차주영이 맡았습니다. 장세진의 직업은 NX그룹 비서실장입니다. 장세진은 공태경과의 결혼으로 꼭 다시 부유한 삶을 꿈꾸는 인물입니다. 공태경의 할머니 은금실은 배우 강부자가 맡았습니다. 은금실은 고집이 세며 집안의 혈통을 중요시하는 인물입니다. 공태경이 자신의 친손자들의 자리를 빼앗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늘 노심초사하는 인물입니다.

 

1회 줄거리

진짜가 나타났다 1회에서는 학원에서  일을 하는 오연두의 모습부터 나옵니다. 오연두는 학원에서 열심히 강의를 준비하다 남자친구인 김하준에게 문자를 받게 됩니다. 문자 내용은 호텔로 오라는 것이었습니다. 오연두는 자신을 위한 이벤트로 생각하며 기쁜 마음으로 호텔로 갑니다. 하지만 호텔 방에 들어와서 준비된 케이크를 보며 이상함을 감지합니다. 호텔 케이크에 적힌 이니셜이 자신의 이름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오연두는 크게 실망했고 김하준이 바람을 핀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화가 나 호텔 주차장으로 향한 오연두는 김하준의 차에다 바람둥이라고 낙서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은 낙서한 차는 김하준의 차가 아닌 공태경의 차였던 것입니다. 공태경의 여자친구는 낙서된 차를 보고 공태경이 바람을 피운 것이라 오해를 하게 됩니다. 공태경의 여자친구의 엄마까지 이 사실을 알게 되고 결국 엄마가 공태경의 집을 찾아와 소란을 피웁니다. 그 모습에 공태경의 할머니는 공태경을 회사 비서실장인 장세진과 빨리 결혼을 시켜야겠다 다짐합니다. 사실 공태경의 현재 아버지는 새아버지입니다. 즉 할머니에게 공태경은 친손자가 아닙니다. 그래서 집안에서는 미운 오리 새끼 취급을 받게 된 것입니다. 할머니가 비서실장에서 결혼식을 제안합니다. 장세진은 사실 공태경 몰래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 상대는 바로 오연두의 남자친구인 김하준이었습니다. 하지만 할머니가 공태경과의 결혼을 제안하자 김하준에게 이별을 통보하게 됩니다. 이별 통보를 받은 김하준은 엄청난 분노에 휩싸입니다. 남녀 주인공인 오연두와 공태경 그리고 김하준과 공태경과의 결혼을 앞둔 장세진까지 서로 얽힌 관계가 1회에 모두 드러났습니다.

 

마무리

진짜가 나타났다 1회부터 오연두와 공태경의 오해로부터 시작된 이야기는 주인공들이 서로 복잡하게 얽혀있는 관계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반전의 모습들도 많았습니다. 집안에서 결혼을 약속한 공태경의 예비신부 장세진이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더 놀라운 것은 그 바람피우는 상대가 오연두의 남자친구라는 것입니다. 결국 김하준과 장세진은 서로 애인이 있음에도 바람을 피는 사이었다는 게 밝혀졌습니다. 앞으로 오연두와 공태경의 오해는 어떻게 해결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김하준과 장세진이 두 남녀 주인공 오연두과 공태경에게 어떠한 걸림돌이 될지도 기대됩니다. 오연두가 바람피운 남자친구인 김하준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사건은 더 극대화될 예정입니다. 오연두의 임신을 알게 된 가족들의 반응과 또다시 만나게 될 공태경과의 사건이 2화에서 예고되어 있습니다. 오연두와 공태경가 만들어 낼 예상치 못할 사건들과 엽기적인 해결책들이 더 관심이 집중될 것 같습니다.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핵심 등장인물과 줄거리, 마무리 내용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반응형